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전통이 있는 신촌파스타 맛집 나들이








안녕하세용 -  :)

주말에 비가 주룩주룩 내려서 그런지 날씨가 쌀쌀해요 ㅜㅜ

오늘 출근하는 길에 감기가 걸린 줄 알았다니깐요 ㅎㅎㅎ

다들 오늘 같은 날씨에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을 꽁꽁 싸매고 다니세요 !!!

다들 주말은 어떻게 보냐셨나용 ??? 저는 주말에 신촌에 놀러갔다왔어요 ㅎㅎ

제가 자주가는 신촌파스타 맛집이 있는데

정말 정말 맛있어서 제가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종종 들리는 곳이기도 해요 !!

















정말 확실히 인기있는 신촌파스타 맛집이다 보니깐

저녁시간이 지나서 들어갔는데도

테이블 자리가 꽉꽉 차 있어서 대기의자에 앉아서 웨이팅을 했답니다 ㅜ

웨이팅하는 동안 사장님께서 이벤트도 안내해 주시고

메뉴판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웨이팅도 생각보다 짧게 느껴졌고 , 메뉴판 고르는데 한창 수월했어요 !!!









저희가 간 곳은 파르미이탈리아노라는 신촌파스타 맛집이에요 !!

신촌역에서 배고픈 저랑 친구는 많이 걷지 않아도 되고

구두 신은 여자분들이랑 데이트 하실경우 역에서 만나

데이트 할때 가셔도 좋은 맛집 ㅎㅎㅎ


















제일 중요한게 !!!  파르미가 2005년에 생겼다는 사실 !

지금은 2016년이니깐 무려 11년 동안이나 같은 자리에서 !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니 !!

전통이 가득한 만큼  그만큼 맛도 최고라는 말씀 !!


















원래 음식 주문식 기본적으로 들어가면

참 좋은 메뉴중 하나가 ^.^ 음료수 메뉴가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음료수가 빠지면 섭섭하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저는 오렌지를 좋아해서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다른 음식점에서 오렌지 에이드를 먹으면 탄산이 너무 톡 쏘앗었는데

파르미는 마시기 좋을정도로 탄산이 있어서 쭉쭉잘넘겨가고

진짜 ㅜㅜㅜ 에이 존맛 이에요 ㅎㅎㅎㅎㅎ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등장입니다 !!!

제가 또 할리피뇨에 환장하고 , 오일 파스타에 환장하는 사람이라서

등장하자마자 사진 바로 찰칵찰칵 찍고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제 모습보고 빵터졌다면서 ㅋㅋㅋㅋ

진짜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었던 제 모습을 찍어야 한다면서 ㅋㅋㅋㅋㅋ

할라피뇨의 특유의 매콤한 맛이랑 오일이랑 조화가 환상 !























드디어 우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메뉴!!

오븐스파게티 !!!! 치즈 완전 듬뿍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또 스파게티가 금방 나온거라서 먹을때 쭉쭉 ~ 늘어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파스타 위에 올려져 있는 감자튀김의 맛은 제가 어찌 말합니까 ㅜㅜ

감튀느님에게 실례가 될것만같아 ㅜㅜ 참아 소인은 말하지 못하겠습니다 ㅋㅋㅋ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먹었었어요 ! ㅎㅎㅎ


















드디어 맛있는 먹방을 끝내고 친구랑 남은 오렌지 에이드를 마시고

수다 떨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오셔서 저희한테 하시는 말


"망고샤베트 후식으로 드릴까요?"

"망고샤베트 후식으로 드릴까요?"

"망고샤베트 후식으로 드릴까요?"



네!!!!!!!!!!!!!!!!!!!!!!!!!!!!! 당장 !! 빨리 주세요 ㅠㅠㅠ 현기증난단말이에요 ㅜㅜㅜ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망고를 좋아하는 편은아니었는데

샤베트 먹자말자 그 순간 망고가 내마음 속에 들어왔다는 속설이 ^.^ 저란사람 참 쉬운사람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신촌파스타 맛집 나들이 ㅋㅋㅋㅋㅋ 앞으로 종종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