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오늘 저녁은 든든한 부대찌개와 매콤한 오징어 덮밥







안녕하세요 ! 다들 든든하게 식사는 챙겨드셨나용?

저는 오늘 오랫만에 친오빠와 밖에 나가서 사먹었어요 ㅎㅎ

보통은 집에서 해먹는 편인데

오늘은 날씨도 상쾌하고 , 산책나가고 싶어서 둘이 사이좋게(?) 

투닥투닥 거리면서 밥을 먹고왔어요 ㅎㅎ





















저희 집 주변에 자주가던 식당에 들어갔어용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고 주인아주머니께서

엄마처럼 이것저것 반찬모자르면 챙겨주기도 하고

잘 대해주셔서  식사하고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식당이어서

자주 갔다와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 중에 하나 !

햄이 밑반찬으로 들어가 있어서

음식나오기전에 먹고 있으면 출출하던

배가 살짝 아주살짝 채워지는 느낌이에용 ㅎㅎㅎ
























두둥 ~ 드디어 저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부대찌개 등장이요 !!

금방 나온 음식이라서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나요 ~

안에 햄도 듬뿍 들어가있고 , 라면도 들어가 있어서

라면이 퍼지기 전에 먼저 호로록 흡입하고

국물이랑 밥이랑 딱 ! 먹으면 환상의 맛이랍니다 bbb























정신없이 부대찌개를 먹고 있으면 두번째 등장한 음식 !

오징어 덮밥이에요 ! 여기는 제육덮밥이랑 오징어 덮밥이 유명한데

오징어 덮밥이 저는 더 맛있더라구용

짜지도 않고 매콤한 양념이 오징어에 잘 스며들어 있어요 !

음식을 다먹고 나니깐 배가 빵빵해져서 숨쉬기가 힘들정도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