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뀨뀨륙의 화장시 애정템 쿠션







안뇽하세요 !!!

오늘은 오랫만에 회사에서 칼퇴를 해서

월급도 들어왔겠다 싶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회사근처에 있는 가까운 드럭스토어에 다녀왔어요 !!!














제가 때마침 쿠션이 떨어졌는데

쿠션이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간 김에 제가 많이 사용하는 애정템을 구입해서 왓답니다 !

저는 이 쿠션이 제 피부에 제일 잘맞아서 그때부터

꾸준히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ㅎ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보타닉힐 보 앰플 쿠션입니다 -:)

저는 제 피부가 하얀 편이라서 핑크베이지 색깔이 저랑 맞더라구요 !

한단계 낮은 내추럴베이지 색깔도 있는데 저한테는 어두운 편이라서

저를 화사하게 만드는 핑크베이지로 초이스 ~ !!

















포장을 뜯으면 드디어 제 눈앞에 나타나는 쿠션 !

포장안에는 리필용 쿠션이 하나더 덤으로 들어가있고

본케이스와 쿠션이 결합된 본제품이 들어있고

보타닉힐 보 쿠션의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

개인마다 사용하는 횟수가 다르겠지만

한번 쿠션을 개봉하면 2달은 사용하는 것 같아용 ㅎㅎㅎ
















이 제품이 손안에 쏙 들어와서 들고 다니기도 가볍고

쿠션 케이스가 분홍분홍이라서

분홍색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취!향! 저!격! 탕탕탕 ㅋㅋㅋㅋㅋㅋ

또, 쿠션이 주름미백이랑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멀티라서 좋아요 ㅎㅎㅎ
















쿠션을 열면 필름이 세어나가지 않도록 부착되어 있어요 !

저는 항상 필름을 벗겨 낼때가 왜이렇게 짜릿한지 모르겠어요 ! ㅎㅎㅎ

생각보다  케이스 뚜껑도 부드럽게 닫겨서 좋고 ~

이제 슬슬 화장을 해야하는데 필름을 벗겨보겠습니다 !















짠 - 드디어 저의 쿠션의 속살을 + _+ 벗겨내었습니다 !

화실히 핑크베이지이다 보니깐 화사한 느낌을 줘요!

생각보다 발라보면 촉촉하게 잘발리는데 아무래도 촉촉하면

화장품들은 커버력이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

저는 그래서 이 쿠션을 두번정도 커버하고 싶은곳에 두드려서 발라줘요 !

그러면 커버가 되더라구요 ㅎㅎㅎ

지금도 제 파우치안에 있는 애정템

계속 꾸준히 사랑할꺼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