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매운 맛이 떙길때는 먹는 매콤한 떡볶이 !



















안녕하세용 - !

오늘 저는 퇴근하고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매운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

밖에나가서 먹기에는 몸이 피곤하기도 하고 간단하게 배달음식을 시켜먹고싶어서

배달어플을 둘러보면서 떡볶이 집을 고르고 있는데

후기도 괜찮고 맛있어 보이는 집을 발견했어요!!


















여기저기 많이 먹어봤지만 이번에 주문한 곳은 '괴물떡볶이'라는 가게인데

처음 들어보는 가게이기도 하고 맛도 궁금하기도 해서

세트 B로 주문하고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금방 배달해주셔서

빠른 스피드로 매운 떡볶이를 먹을 수 있었어용ㅎ _ㅎ

















세트 B 메뉴에는 만두 + 계란찜 + 떡볶이 + 주먹밥 이렇게 들어가 있더라구용ㅎㅎ

만두는 2개 왔어용 ㅎㅎ 저 혼자 먹기에는 적당하더라구용ㅎㅎ

계란찜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

어떻게 계란찜을 부들부들하게 만들 수 있는지 궁금했어용ㅎㅎ



















제가 제일 사랑하는 주먹밥 !!

주먹밥이랑 떡볶이 국물에 호로록 함께 먹으면 ㅜㅜ

혁명이 따로 없어요 !! 

주먹밥 먹었을때 밥도 찰지고 , 김도 골고루 잘 묻혀져 있어서

매콤한 떡볶이랑 먹을때 특유의 매운 맛을 잡아주었어용 ㅎㅎ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이름하여 괴물 떡볶이 !!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남겨서 내일까지 먹을려구용 !

양도 낭낭하고 치즈추가도 안했는데 치즈도 듬뿍 넣어 주셔서 ㅜㅜ 진짜 좋았어용 ㅎㅎ

무엇보다 떡볶이 떡이 쫀득쫀득하고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그렇게 맵지도 않았고 너무 맵지도 않은 적당한 매운맛이라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ㅎㅎㅎ



















오랫만에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처음 도전하는 배달음식점에 주문했는데

엄청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저의 배는 떡볶이로 채워져있었어용 ㅎㅎㅎ

나중에 저희 아빠가 먹었는데 식었을때 먹어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용ㅎㅎㅎ

앞으로 종종 매운 음식을 먹고 싶을때 시켜 먹어야 겠어용ㅎ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