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삼청동은 사진찍기 최고의 장소







안녕하세용 ~! 오랫만에 포스팅을 합니당 !

이번주 금요일에는 서울날씨가 조금 풀려서 토요일에

저의 취미생활이자 사진찍기 최고의 명소 중 하나인 삼청동에 다녀왔어용 -!











저는 경복궁역에 내린 뒤에 경복궁 구경하고 

삼청동 카페거리를 구경하면서 사진촬영을 하려고 계획했어용 ㅎㅎㅎ

경복궁을 지나고 국립현대미술관을 가기위해 경복궁에서 벗어날 떄

가을 하늘이 파랗고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

그래서 카메라로 바로 찰칵 !















드디어 국립현대미술관에 도착했어용 ㅎㅎ

미술관 구경도 재미가 쏠쏠하잖아용~ !

얼른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처음 가보는 미술관이라서 이리저리 길을 헤매이다가 엄청 특이한 건축물을 발견했어용 !

건축물 디자인이 신기한거에요 ~ ㅎㅎㅎ 그래서 바로 사진촬영에 돌입했습니다.

미술관 일층에는 다양한 디자인된 상품을 살 수 있는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건출물 뒤에 보면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의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고

가족들이나 , 커플들이 와서 이 장소에서 사진을 많이 찎으셨어요.

저는 혼자 돌아다녔기 때문에 풍경 사진 위주로만 촬영했습니다 ㅎㅎ


















미술관을 벗어나서 본격적으로 삼청동을 향해 걸어가기 시작했어요 ~

한옥 마을이 시작되는 장소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조형물들을 볼 수 있었고 ,

먹거리들이 많더라구요 ~

저는 출출한 김에 츄러스 하나 먹으면서 걸어다녔어요~





















짠- ! 미니정원같은 느낌이 드는 가게가 있더라구요 ~

옷들도 팔고 꽃들도 파는 가게인것 같아요 !

선인장들이 아기자기하면서 개인적으로 드라이플라워를 엄청 좋아하는데

드라이플라워도 이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괜스레 웃음이 나더라구요 ~




















조금 많이 걸어다녔으니 저에게 주는 휴식타임 !

따뜻한 고구마라떼+ 치즈베이글 !

카페거리 끝자락 즘에 있는 카페였어용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테라스 카페라서

2층에서 제가 찍은 사진 구경하면서 놀기도 했고 , 조용조용한 카페라서 힐링도 되고 좋았어요 !

역시 사진찍기에는 삼청동이 짱인것 같아요 bb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