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내 눈을 위한 선물 영양제 후기






오늘은 , 월급날이라서 기분좋게 지난 한달동안

수고했다는 기념으로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

컴퓨터를 많이 써야하는 일을 하다보니깐 ,

요즘에 눈이 굉장히 피로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눈에 좋은 영양제를 검색하고 , 바로 백화점으로 총총총 달려갔다왔답니당 ㅎㅎ


















짠 -:) 제가 구입한 눈 영양제 루테인 !

SNS 에서 많이 인기 있는 상품이라서 ,

후기도 보고 영양제 사러 갔을때 직원분께

효능이라던지 여러가지 여쭈어봤었는데

그 중에 추천해주신 제품 구입하고 왔어용 ㅎㅎㅎ


















아무래도 , 영양제 이다보니깐 영양제의 크기가 생각보다

조금 크더라구요 ! 그래서 아동들이 있는 집에서는

약품하나하나 조심해야 하잖아요 ~ 아기들이 만지다가

실수로 먹으면 큰일나잖아요 ! 그래서 눈 영양제인 루테인도

안전뚜껑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

뚜껑을 손으로 꾹 눌러서 돌려야 영양제를 먹을 수 있어요!!!



















저도 영양제를 처음 먹는 부분이라서

영양제 살때 많이 고민했어용 - )

저는 눈도 나쁘고 컴퓨터도 계속봐야하고 ㅜㅜ

그래서 큰 마음 먹고 구입했던 영양제이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

저의 건강은 제가 지켜야 하니깐요 ㅎㅎㅎ



















루테인 영양제 뒤에 보면 성분이랑 다 나와있더라구요

직원 분께서 일일 적정량을 지켜서 만들어진 영양제이며 ,

하루에 한알씩 섭취하면 된다고 하셔서

매일매일 까먹지않고 알람까지 맞춰가면서 먹고있어요 !

확실히 기존보다 눈이 덜 피곤하고, 자고일어나면 눈뜨기가 힘들었는데

지금은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맑은 느낌이 들어서

계속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마음먹었어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