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포항 맛집]화끈한 매운맛은 낭만 쭈꾸미










안뇽하세요 - :) 잇님들  !!

주말은 잘보냈셨나요~?!

저는 친구들이랑 놀러갈 일이있어서 주말에도 날씨가 쌀쌀할까봐 걱정했었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 맘편하게 놀 수 있었답니다 !

저는 주말동안에 고향에 내려가서 고향친구들을 만나고 왔는데

포항 맛집이 생겼다고 친구들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갔다왔어요 !

바로 제가 찾아간 곳은 낭만 쭈꾸미라는 체인점이에요 ㅎㅎㅎ















포항 맛집에 낭만쭈꾸미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친구들이랑 배가 고파서 얼른 뛰어 올라갔어요 !

가게문을 여니 역시 맛집이라는 소문이 자자 할만큼 테이블수도 많았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

저희는 쭈꾸미 3인분+사이드메뉴 삼겹살 + 퐁듀치즈 + 콜라를 주문했답니다 !

콜라를 주문하니 센스있는 종업원 분께서

인원수에 맞게 빨대가 똬 !!!!!
















드디어 낭만쭈꾸미의 메인메뉴 쭈꾸미 등장이에요 !!

등장하자마자 매~콤하게 생긴것이 !

정말 매운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일 것 같았어요 !!

쭈꾸미 양도 3인분 치고는 엄청 낭낭한 편이라서

친구들과 배부르게 먹었어요!

맵기 단계는 1단계~10단계까지 있는데

저희는 6단계로 결정 !!! 3단계 정도가 신라면 단계이기 때문에

나중에 찾아가실 때 참고하세용 !! ㅎㅎ














메인메뉴인 쭈꾸미도 양념이 정말 맛있지만

포항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유는 바로 저기 보이는

하얀색깔과 카레색깔 나는 소스인것 같아요 !!

하얀색깔 소스는 돈까스에 찍어먹는 소스 맛이고

카레 색깔나는 소스는 카레맛이에요 !!

진짜 맛있어요 !! ㅎㅎㅎㅎ















쭈구미 3인분을 달궈진 후라이팬에 부어서

익어갈때 까지 얌전히 기다립니당 ㅎㅎㅎㅎ

익어가는 쭈꾸미를 볼때 마다 입에서 자꾸 침이 나오더라구용ㅎㅎㅎㅎ

















익어가는 쭈꾸미위에 깻잎 + 양배추 야채를 투척한뒤

직원분께서 열심히 섞어줍니다 !!

야채에도 양념이 잘베일 수 있도록 !!













짠 -! 야채와 다익은 쭈꾸미 !!

치즈사진은 없지만 치즈퐁듀를 쭈꾸미에 딱 찍어주고

무쌈에다가 쭈꾸미와 야채를 올리고 아까 하얀색 소스를 찍어서

한입에 딱 싸먹으면 진짜 ㅜㅜㅜㅜ 짱맛있어요 !!!

막 요리되어서 뜨거우면서도 매콤한 맛이 입에 싹퍼지고

쭈구미에 쫄깃쫄깃한 감촉을 느낄 수 있고

약간 치즈는 마요네즈 느낌이 나서 !  맛있어요 !!












그렇게 많이 먹어도 아직 저는 들어갈 자리가 있기 때문에

밥 3인분을 볶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친구들도 배부르다면서 다먹었다는 !!

포항 맛집이라고 소무난 낭만 쭈꾸미 !

얼큰하고 매운맛 땡길때 꼭 가보세용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