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구로디지털 맛집] 얼큰한 국물을 원하신다면 짬뽕밥
















안뇽하세요 잇님들 - :)

날씨가 자꾸만 추워지는 것 같아서

패딩을 꺼내서 입어야 할 것같아요 ㅜㅜㅜ 이제는 점점 갈수록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깐

다들 따뜻하게 옷 입고 나가셔야 할듯해요  !!

오늘 저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에 다녀왔어요 !!

친구 회사근처라서 친구와 함께 점심 함께 먹으려고 갔다가 얼큰한 짬뽐밥으로 메뉴 선정햇답니다 !!

















저희가 찾아간 곳은 구로디지털 맛집 중 낭만짬뽕이라는 곳인데

여기는 짬뽕을 주된 메뉴로해서 팔더라구요 !

그래서 , 짜장면은 없고 오직 짬뽕이랑 짬봉밥만 존재한다는 사실 !!

아물론 다양한 사이드메뉴 중 하나 탕수육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다는 부분도

참고 부탁드려용 ㅎㅎㅎ

저는 처음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 짬뽕밥으로 선책했어요 ㅎㅎㅎ
















제가 먹은 짬뽕밥 !!!

짬봉밥의 퀄리티가 남다르죵 ?!! ㅎㅎㅎㅎ

홍합도 엄청 많아서 홍합먹는데 5분~10분정도 걸린듯 ㅋㅋㅋㅋㅋㅋ

저는 짬뽕국물에 밥만 들어가있는 줄 알았는데

짬뽕면도 들어가있어서 밥이랑 면이랑 함꼐먹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 였던 메뉴였어요 !!

국물이 자꾸 땡끼는 맛이라서 ㅜㅜㅜ 계속 먹었답니당 ㅎㅎㅎ

앞으로 친구데리고 여기와서 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제가 다녀온 짬뽕가게는 낭!만!짬!뽕 ! ㅋ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인만큼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해용ㅎㅎㅎ

다들 얼큰한 국물 짬뽕이 땡기신다면 이쪽으로 고고 !!! 

날씨가 추워지니 다들 감기걸리지 않도록 옷 따뜻하게 입고나가세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