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오늘 점심은 간단한 맛있는 햄버거로 해결하기











다들 오늘 점심은 잘 드셨나용?? ^^

저는 외근 나가야 해서 점심은 간단하게

패스트푸드로 해결하기로 했어요 !

맥도날드 1955 버거를 먹었어요 !!!
















저는 이 버거를 옛날에 제주도 놀러갔다가

처음 맥도날드에서 접하게 되었는데 !

그때부터 쭉쭉쭉 계속 먹고 있어요 ㅎㅎㅎ



















1955 버거의 햄버거 모습 !!

고기랑 , 베이컨이랑 , 양배추랑 그리고 특유의 소스가 들어가 있는데 ㅜㅜ

진짜 베이컨이랑 소스가 이 햄버거의 주된 맛을 보장해요 !!!

느끼하지않고 약간 돈까스 느낌의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햄버거를 먹으면 꼭 빠질 수 없는 탄산음료 !

저는 콜라보다 환타를 좋아해서

환타로 주문했어요 !! 햄버거 먹으면서

화타를 한모금 마시게 되면 bbb 목말랐던것이

시원하게 없어져서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