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아이스크림은 추운날에 먹어야 짱맛







안뇽하세요 !!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춥네용 ㅜ.ㅜ

저는 오늘 쌀쌀한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입안에 먹으면 사르륵 녹는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퇴근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아이스크림을 구입해서 집으로 왔습니당 ㅎㅎ













옛날에 어렸을때는 추워도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먹었는데

지금은 옛날에 비해서 아이스크림을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ㅎㅎㅎ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ㅜㅜ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가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옛날 느낌이 날때나 몸에서 원할때는 종종 사먹는 아이스크림 !! ㅎㅎㅎ
















저는 빵이랑 아이스크림 함께있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빵또아 처럼 빵이랑 함께있는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롯데푸드에서 나온 쿠키오를 먹어봤어요 !!













 짠 !-:) 쿠키오 포장지를 벗겨내면 이렇게 초크초크 촉촉한 빵의 표면이 등장해요 !

구멍이 뽕뽕뽕 뚫려있고 만져보면 손에 빵이 묻기때문에

나중에 드실때 묻지 않도록 조심히 드셔야 해요 !!














아이스크림 미텡는 위생적인 부분도 그렇고 꺼내 먹기 편하게 종이가 깔려져 있는데

종이의 옆면을 살짝 벗겨내면 ! 이렇게 쿠키오 아이스크림의 빵 두께 등장 !!

빵과 아이스크림 조합이라서 베어먹는 것도 편하고 무엇보다 초코빵과 아이스크림조화가

정말 맛있었어요 ~ 약간 빵맛은 오레오?맛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먹은지 1분도 안되서 다먹은듯 해요 ㅎㅎㅎ


앞으로 종종 요놈 쿠키오를 사먹으려구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