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직장인의 휴식처 칵테일 바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말 못할 고민들도 많고 ,
스트레스도 많이받기도 하고 ㅜㅜ

그럴때일수록 어디가서 시원하게 소주한잔 딱하고 집에가고싶은뎅

다음날 출근일때 ㅜ _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때 뀨뀨륙은 가볍게 한잔 할 수 있는 칵테일 바를 가는뎅

이번에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쪽에 있는 '공사중'이라는 곳을 갔다왔어용 ㅎㅎ








지막하게 공사중이라고 표시해 놓았더라구요 ~

처음에 갔을때 진짜 공사하는 곳인줄 알고 살짝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시 한번 보니 칵테일 바였어용 ㅎㅎㅎ

가게만의 컨셉인 줄 알고 당당하게 가게안으로 입성했습니당 ㅋㅋㅋ












저희는 칵테일 바에 앉자마자 친구들과 칵테일 고르기에 집중했어용 !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을 위하여 도수가 안들어간 칵테일도 있었어용 ㅎㅎ

뀨뀨륙은 달달하고 살짝 도수가 들어간 '피치크러쉬'를 주문했어용

피치크러쉬는 달달해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칵테일이기 때문에

나중에 여자친구분이나 , 달달한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주시면

당신은 진정한 인기의왕 !!! bbbbb










전제적인 가게의 내부에용~

분명히 저 사진을 찍을때까지만 해도 저희랑 손님 몇 분 밖에 없어서

엄청 조용했었는데 ㅋㅋㅋㅋ 핫한 시간이 되니깐  사람들이 자주 오더라구요 ~

아무래도 정말 공사중인 것 같은 컨셉이 독특해서

단골 손님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

사진상 가게의 구조가 완전히 다 나오지는 않았지만 내부 안에도 자리가 있어서

가게에 손님들이 많이 들어올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굿굿









저희가 주문한 칵테일이에요 ~

완전 색깔 알록달록하지 않아요? + _+

칵테일이 보기에도 이쁘지만 맛도 맛있었어요

칵테일 바에도 만드는 방법도 조금씩 다르고 맛도 다르잖아요

맛없는 곳은 진짜 맛 없는뎅 ㅜㅜ

여기는 달달하니 ~ 제 입맛에 딱이었어용 ㅎㅎ

간단하게 술먹기에는 역시 칵테일이 최고인것 같아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