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타임스퀘어는 사랑입니당





벌써 주말이 지나고 새로운 월요일이 왔습니당 !

다들 첫시작의 월요일은 어떻게 지내셨나용?

뀨뀨륙은 ㅜ .ㅜ 주말의 여운이 가시지 않아

일하는 내내 고생했어용ㅎ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제가 주말에 타임스퀘어를 갔다왔다고

자랑하러 왔어용 !!! ㅎㅎㅎ

 

 

 

 

 


 



 

 

 

 

 

 

 

저는 친구랑 쇼핑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당 ㅋㅋㅋㅋ

오랫만에 쇼핑하는 거라서 그런지

제 마음이 벌써 부터 설레더라구욧 ㅎㅎㅎ

영등포에 있는 타임스퀘어에 다녀왔어요 ~

 

 

 

 

 

 

 

 

 

 

 

 

 

 

 

 

 

 

 

타임스퀘어 사진이에요 !!

진짜 짱이쁘죠 ㅜㅜ 사진 찍는 내내 진짜 이뻐서

입에서 감탄사 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뀨륙은 지방에서 상경한지 얼마안되서 서울 구경 좋아해요 ㅎㅎ

매장도 커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도 많았고

더군다나 이뻐서 감탄했쪄영 씐기씐기

 

 

 

 

 

 

 

 

 

 

 

 

 

 

 

 

 

 

 

 

 

 

제가 처음 타임스퀘어를 가봐서 그런지

여기저기 해매다가 신세계 백화점이랑 연결되어있었어용

실컷 구경다하고 ! 집에갈시간이 되어서 영등포역으로 가는뎅

롯데백화점도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바로 입구로 직행

롯데백화점에 어탕국수라고 있는데

때마침 저녁시간이기도 했고

국수로 저녁해결하기로 합의했어욬ㅋㅋㅋㅋㅋ

 

 

 

 

 

 

 

 

 

 

 

 

 

 

 

 

 

국수 진짜 맛있어 보이죠? ㅜㅜ

해장하기 딱 좋은 국수였어요 ㅋㅋㅋㅋ

다음에 또 먹으로 올거에요

워낙 여기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왜 기다리는지 알겠더라구욧 ㅎㅎㅎ

앞으로 종종 기다려서 먹어야겠어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