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순간들

식사하고 먹는 나의 디저트




안녕하세요- !

저는 식사하고 나면 꼭 제몸에서

당이 필요하다고 난리에요 ㅜㅜ

그래서 항상 직장에서든 집에서든 꼭꼭

간단한 디저트를 보관하고 있어용 ㅎㅎㅎ













제가 달달한 음식을 엄청엄청 X100 !! 좋아해서

최근에는 조그만한 미니 초콜렛을 구이했어용ㅎㅎ

저는 견과류가 들어간 초콜릿 맛을좋아해요 ~

견과류의 고소함과 초코의 달달한 맛이 섞여져 있으면

환상이다 이거에요 ~ bbbbbb

















정말 미니미니한 초콜릿이에요 ㅎㅎㅎ

식사하고 먹기에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후식들이 좋잖아요 ~

그래서 요렇게 작은사이즈가 저한테 딱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초콜릿 속살을 공개 !!!

제가 손이 작은편에 축인데

초콜릿이 저의 손바닥 반정도 길이더라구욧 ㅎㅎㅎ

그래서 나눠서 먹을려고 했지만

한입에 탈탈탈 털어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은 제가 딱 원하는 맛이었어요

고소함 + 달달함 !!

종종 이 녀석 구입해야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