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낭나만리트리트 내가원하던 여행지


오늘 친구한테 사진 한장을 받았습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여름휴가계획을 세우고 있는것을

알고 있던 친구인데 비용이나 그런부분때문에

선뜻 결정을 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친구가 추천해준곳은 다낭나만리트리트라는 휴양지였어요.


객실도 보는것처럼 깔끔하고 이쁘고

수영장도 딸려있더라구요.

사실 어차피 제가 갈때쯤은 여름일거라

여름을 맞이해서 꼭 한번 외국에서 보내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했습니다.

외국여행이라고 하면 수학여행기억밖에 없으니까요.




3박4일로 갈예정인데 익스디피아라는 사이트를

참고하면 좋을것같다고 하더라구요.

들어가서 살펴보니 펜션,항공등 각종프로모션 

혜택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여행지에따라서 호텔 항공편도 자동적으로 알아봐주고

24시간 세일 각종 프로모션 혜택도 많으니 꼭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라젠주가 튼실한 기업  (0) 2017.05.11
요리버리 매일 전국맛집을 집으로 배달받기  (0) 2017.05.04